중흥건설, ‘두류 중흥S-클래스 센텀포레’ 선보인다...대구 新 중심 서대구
중흥건설, ‘두류 중흥S-클래스 센텀포레’ 선보인다...대구 新 중심 서대구
  • 이정헌 기자
  • 승인 2021.11.05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이 기사를 번역합니다

'두류 중흥S-클래스 센텀포레' 투시도 [사진제공-중흥건설]

중흥건설이 대구 달서구 달자03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‘두류 중흥S-클래스 센텀포레’를 11월 중 공급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습니다. 

‘두류 중흥S-클래스 센텀포레’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일원에 위치하며, 지하 최저 2층~지상 최고 29층, 7개동, 전용 59·84·103㎡ 총 454세대 규모로 이 중 270세대가 일반 공급될 예정입니다.

대구지하철 2호선이 도보권에 위치해 우수한 교통편의성을 자랑합니다. 초·중·고교 모든 학군이 가깝게 자리하고 있다는 점에서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도 가능합니다. 또 두류공원을 중심으로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췄으며 대구시청 신청사 이전과 서대구 역세권 개발 등 다양한 개발호재도 예고됐습니다.

홈플러스, 현대백화점 등 대형쇼핑시설이 인접하고 서문시장을 비롯해 다양한 상업시설도 밀집해 있습니다. 단지 주변에 다수의 생활편의시설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주거편의성이 우수합니다.

중흥건설 관계자는 "더블 역세권을 갖춘 ‘두류 중흥S-클래스 센텀포레’는 미래가치를 눈여겨본 수요자들이 많다"며 "중흥건설의 풍부한 시공 노하우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살려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단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"고 말했습니다.


관련기사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