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흥건설, 대구 ‘두류 중흥S클래스 센텀포레’ 이달 분양

김형규 기자 / 기사승인 : 2021-11-05 18:00:16
  • -
  • +
  • 인쇄
270세대 일반 분양

중흥건설이 대구 달서구 두류동에서 달자03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‘두류 중흥S-클래스 센텀포레’를 이달 내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.

중흥S클래스 센텀포레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819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최저 2층~지상 최고 29층, 7개 동, 전용면적 59·84·103㎡에 총 454세대 규모다. 이 중 270세대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.
 

▲ '두류 중흥S-클래스 센텀포레' 투시도 [중흥건설 제공]

 

대구지하철 2호선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초·중·고 모든 학군이 가깝게 자리하고 있다. 두류공원을 중심으로 단지 주변 녹지공간을 갖췄으며 대구시청 신청사 이전과 서대구 역세권 개발 등이 예정돼 있다.

교육환경도 돋보인다. 단지는 반경 약 500m내에 내당초등학교를 비롯해 구남중학교, 대구보건고등학교 등 초·중·고교 모든 학군이 위치해 있다.

또한 단지 주변에 홈플러스, 현대백화점 등 대형 쇼핑 시설이 인접하고 서문시장도 가까이 위치한다.

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시설이 단지 내 조성되며 야외에서 집 안의 생활가전을 제어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(IoT)을 비롯한 스마트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.

중흥건설 관계자는 “더블 역세권을 갖춘 ‘두류 중흥S클래스 센텀포레’는 미래가치를 눈여겨본 수요자들이 많다”며 “중흥건설의 풍부한 시공 노하우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살려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단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‘고 말했다.

 

[메가경제=김형규 기자]  

 

[저작권자ⓒ 메가경제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뉴스댓글 >

HEADLINE

더보기

트렌드경제

더보기